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배경이미지

회원가입하고 혜택을 누려보세요!

CUSTOMER CENTER02-544-7557

평일 오전 09:00 ~ 오후 07:00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TOP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 MAGAZINE

NEWS & MAGAZINE

뉴스&매거진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저자극 수분 전문 화장품 셀럽시크릿, 서포터즈 '셀러버' 1기 모집
  • 작성자 스킨트레이닝 셀럽시크릿 화장품

    (ip:)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1

저자극 수분 화장품 셀럽시크릿이 오는 9일(화)까지 서포터즈 ‘셀러버’ 1기를 모집한다고 알렸다.


이번 서포터즈 모집은 지난 2016년 설립된 셀럽시크릿 브랜드를 알리고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셀럽시크릿은 25년간 에스테틱을 운영해 대형 기획사 소속 연예인 및 연습생들의 피부 관리를 책임져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저자극 수분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미세 자극 없는 저자극성 화장품을 컨셉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있는 셀럽시크릿을 알리기 위해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이번 서포터즈는 오늘(26일)부터 11월 9일(화)까지 진행되며, 총 10명을 모집한다. 서포터즈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셀럽시크릿 홈페이지에 가입만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때 가입 시 상세주소 뒤에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기입하면 된다. 서포터즈 당첨 발표는 11월 12일(금)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셀러버 1기로 선발되는 경우에는 자사의 인기템인 ‘셀럽시크릿 모이스처라이징 수분크림 50g’을 체험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피부 유사 성분인 ‘세컨스킨’이 함유되어 있으며, 피부에 수분과 산소, 영양분을 충분히 공급해 주어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아이템이다.


특히 라멜라 구조방식의 수분 복합체로 이뤄어진 성분인 ‘리포좀’ 형태로 구성되어 있어, 유효성분이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돕는다.


셀럽시크릿 한규리 대표는 “셀럽시크릿은 피부 겉과 속까지 안전하게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를 가진 여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이번 서포터즈 모집을 통해 보다 많은 이들이 셀럽시크릿의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출처 : 시선뉴스(http://www.sisunnews.co.kr)


[출처:시선뉴스] [브랜드이슈] 저자극 수분 전문 화장품 셀럽시크릿, 서포터즈 '셀러버' 1기 모집

원문보기:

http://www.sisu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9885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